경남도, ‘e경남몰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추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뉴스

경남도, ‘e경남몰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추진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도민의 가계부담 완화를 위해 내달 12일까지 e경남몰(egnmall.kr)에서 다양한 추석맞이 할인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추석기획전에는 경남도내에서 생산된 사과한우흑돼지생선와인막걸리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하였으며매주 월요일마다 20%씩 할인되는 ‘e경남몰 할인쿠폰’, ‘농할쿠폰(농축산물 적용)’, ‘수산공산품 할인쿠폰’ 3종을 발행한다.


‘e경남몰 할인쿠폰은 나머지 2개 쿠폰과 중복사용이 가능하며모든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매주 최대 6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경남e’ 상품권으로 결제하는 경우 추가로 10%의 할인혜택을 받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경남e’ 상품권은 오는 9월 2일 오전 9, 20억 원(10% 적립규모로 추가 발행될 예정이다.


또한, 9월 1일부터 7일까지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활력을 위해 범정부 차원에서 추진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 와 연계하여 행사기간 동안 e경남몰 상품구매자를 대상으로 66명에게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경품은 총 500만원에 상당하는 물품으로 안마의자로봇청소기치킨세트쿠팡이츠 1만 원 권이며추첨결과는 추후 e경남몰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남도에서 소상공인의 안정적 판로확보 및 소비자의 편리한 상품구매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e경남몰 정기배송 사업과 관련해서도 정기구독 환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e경남몰 정기구독(배송상품을 신청하고 1회차 배송이 완료된 고객 중 1,000명을 대상으로 할인받은 금액을 최대 2만원까지 e경남몰 적립금으로 지급해 주는 행사이다.


그리고경상남도 농산물 명품브랜드인 이로로(IRRORO) 품목 중 사과와 배를 혼합한 4종류의 선물세트를 8월 26일 17시에 실시간 소통 판매(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할 예정이며, e경남몰 앱을 설치하여 알림서비스를 등록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받아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경남도에서는 경기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채로운 행사를 추진한다.


티몬(tmon.co.kr)내 경상남도 소상공인 우수상품 할인기획전(2040%), 경남사랑상품권(120억 원, 5% 적립발행 및 경남 민관협력 배달앱 행사전통시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89월 중 추진한다.


김희용 경남도 경제기업국장은 도에서 준비한 다양한 추석맞이 기획전을 계기로 따뜻한 소비 진작 분위기가 지역경제 전반으로 확산할 수 있도록 많은 도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